관절염 마사지

거의 모든 사람이 때때로 몸에 통증이나 경직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지속적이고 종종 쇠약해지는 관절통을 유발하는 만성 질환을 앓고 있습니다. 이것을 관절염이라고 하며 모든 연령층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많은 환자들이 마사지의 도움으로 증상을 완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치료법은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고, 관절 움직임과 순환을 개선하며, 통증과 스트레스의 악순환을 끊을 수 있습니다.

내담자가 치료사에게 통증이 있는 부위와 정도를 알려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할 적절한 압력의 양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고통스럽거나 너무 깊어서는 안 됩니다. 마사지가 도움이 되지 않으면 치료사를 중단해야 하며 고객은 의사나 류마티스 전문의와 상담하도록 조언해야 합니다.

마사지

관절염은 신체의 관절에 영향을 미치는 염증성 질환입니다. 질병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으며 증상에는 부종, 지속적인 통증, 뻣뻣함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영향을 받은 부위의 순환을 개선하여 염증을 줄이고 움직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관절염 마사지 – 마사지가 관절염 통증에 도움이 될 수 있나요?

연구에 따르면 마사지는 관절의 경직성을 감소시키고 관절을 둘러싼 근육, 힘줄, 인대의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사지는 또한 신경계를 자극하여 고유감각(관절 움직임을 감지하는 능력)을 개선하고 관절염 환자의 정상적인 움직임 패턴을 회복시킵니다.

마사지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치료법입니다. 유칼립투스나 라벤더가 함유된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면 피부를 진정시키고 해당 부위를 따뜻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영향을 받은 관절에 오일을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으며 특히 압통이 있는 부위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마사지는 하루에 몇 번씩 반복할 수 있으며, 특히 관절에 많은 압력을 가하는 활동 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치료, 심부 조직 및 림프 배수를 포함하여 관절염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사지 스타일이 많이 있습니다. 치료 마사지는 특정 부상과 통증에 중점을 두어 관절염 환자에게 다른 마사지 기술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디톡스 마사지라고도 알려진 림프 배수는 가벼운 조각 동작을 통해 림프액을 혈류로 유도하여 면역 체계에서 과도한 노폐물을 제거하고 독소가 몸 밖으로 이동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만성 관절 질환을 앓고 있거나 관절염이 있는 경우 건강 관리 체제에 마사지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혜택은 다양하며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항상 인증 기관에 등록되어 있고 적절한 보험 정책을 보유하고 있는 자격을 갖춘 치료사를 찾으십시오. 또한 새로운 치료법이 있으면 류마티스 전문의나 의사와 상의하여 그것이 귀하에게 적합한지 확인해야 합니다.